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에픽세븐 채널로 가기 에픽세븐 와이번 가희 있으면 수몽모씀 안젤씀? 에린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7 작성일 2020-10-04 09:41:09 https://arca.live/b/epic7/14404473 영웅풀은 대퍼 없는데세크 퓨리 알렉 수몽or안젤 뭐가 나음?수몽이냐 안젤이냐 못 고르겟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글쓰기 펭참2호 2020-10-04 09:41:16 답글 안잴 펼쳐보기▼ 죄젤 2020-10-04 09:41:22 답글 절대안젤 펼쳐보기▼ ㅇㅇ (14.32) 2020-10-04 09:41:35 삭제 수정 답글 닥 안젤 펼쳐보기▼ 에린이! 2020-10-04 09:41:49 답글 고렇구먼 펼쳐보기▼ ㅇㅇ 2020-10-04 09:41:57 답글 가희가 없어도 안젤인데 펼쳐보기▼ ㅇㅇ (5.181) 2020-10-04 09:48:27 삭제 수정 답글 둘다 돌려봄 수몽 스펙 맞추기 더 빡셈, 그리고 1라운드에서 안젤이 보호막 씌여주는거가 진짜 좋아 그거 때문에 1라 모라스 같이 협공하는 용ㅅㄲ 한테 맞아도 다른딜러 디버퍼애들 거의 안죽음, 몽모는 유지력은 ㄱㅊ은데 협공당하면 생각보다 많이 죽더라 다른애들이 보호막 없어서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에픽세븐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가이진 확실한건 욱일기가지고 지랄하는애들도 정상없음ㅋㅋ [1] ㅇㅇ (106.101) 2020.10.04 24 6 격투게임 아니 플스5 개놈시키들? [5] ㅇㅇ 2020.10.04 21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정보 유인원실험) cc에 걸려도 카시아 방어력이 유지된다? (데이터) [8] 유인원조교 (112.147) 2020.10.04 1598 22 랑그릿사 잡담 아레스가 성능이 씹사기라 집중포화받는거지 [4] ㅇㅇ (183.101) 2020.10.04 24 6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내 영웅 hp 색깔만 바꿀 수 있음?? [2] ㅇㅇ (124.53) 2020.10.04 194 0 카운터사이드 초반에 문재앙 <~~~~ 키우는거 별론거같음 [8] 꿀때지 2020.10.04 206 0 붕괴3rd 깨기만 하면 잔류 가능하냐? [3] ㅇㅇ (1.230) 2020.10.04 108 0 카운터사이드 근데 왜 시그마 던만 뺑뺑이해? [2] ㅇㅇ 2020.10.04 99 0 침착맨 다 필요없고 자낳대 팀 잘짜지면 좋겟다 ㅇㅇ (125.177) 2020.10.04 31 1 침착맨 일정 떳다!!!! [2] ㅇㅇ (116.41) 2020.10.04 32 0 툴리우스 스크린샷(야짤) 현재 툴갤에서 반감있는 규칙에 대해서 [76] 에어리따먹음 2020.10.04 6901 22 라스트오리진 미호가 핥은 초콜릿 핥기 vs 발키리가 들고다니는 토끼인형 빨기 [4] PinkyCustom 2020.10.04 156 0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처음 세키로 나온 날에 17시간 달리고 죽을 맛이었는데 [13] Cadarn 2020.10.04 135 0 에픽세븐 와이번 가희 있으면 수몽모씀 안젤씀? [6] 에린이! 2020.10.04 17 0 에어소프트 더구) WELL AW44 트리거박스 유카링 2020.10.04 63 0 백묘 주운짤 마르 보구가 [9] 무라사메 2020.10.04 334 -2 라스트오리진 승급한 캐르 [3] 캐르또나야 2020.10.04 158 0 밀리터리 애니메이션 란마는 뭐 야시꾸리한게 메리트긴 하지만. [3] GRU (223.38) 2020.10.04 31 0 격투게임 퐞격 플스 SSS랭 달성! [3] 키카이오z 2020.10.04 19 14 라스트오리진 콘챠따위보단 페로가 신변관리해야하는거 아냐? [2] ㅇㅇ (220.116) 2020.10.04 125 -1 카운터사이드 구깡계는 씨발 사지 말라고 공지에 올려둬라 ㅋㅋ 이작 2020.10.04 148 0 카운터사이드 엔터 씨발 함선 패키지 질러서 만들긴 했는데 [1] 안될꺼뭐있노 2020.10.04 112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요즘 화메는 뭔특이 제일 좋음? [2] hoho 2020.10.04 200 0 밀리터리 애니메이션 난 전쟁을 가장 처절하게 만드는 [5] 광기이이잇 2020.10.04 46 0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아니 배가 언제 침몰할지 모르는데 [6] 솦 2020.10.04 165 0 글쓰기 전체글 에픽세븐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09: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