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성으로만보면 리인카놈들중에서도 독보적으로 좆같은게 마이야라생각함


직업이 메이드인거랑 가슴 큰거 외에는 캐릭터성이 전혀 없으니까 앞뒤 다 제쳐두고 일단 유능하고 누가 의문을 표하면 저는 메이드니까요 이러면서 땡침


근데 저게 진부하고 역겨운 씹덕클리셰라서 저 대사 나올때마다 화가 남...


랑5이후부터 캐릭터 팔아먹으려고 무조건 SSR로 출시하지 않았더라면 끽해야 sr따리였을텐데 쓰알달고나와서 천장박살내는것도 화가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