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죽었고 죽고있으니까
중국도 자기들은 이제 다 극복했다고 주장하지만
실상은 ㅈㄴ 퍼져서 통제 불가능한 상태일수도 있지
이번 코로나를 계기로 세계화 시대에 맞는 세계적인 단위의 방역체계 확립이 필요하다고 생각함
전세계에서 수많은 사람들이 죽었고 죽고있으니까
중국도 자기들은 이제 다 극복했다고 주장하지만
실상은 ㅈㄴ 퍼져서 통제 불가능한 상태일수도 있지
이번 코로나를 계기로 세계화 시대에 맞는 세계적인 단위의 방역체계 확립이 필요하다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