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초반 남자인데요 잘못된건 알지만.. 같은 회사의 팀장님을 좋아하는것같아요 ㅜ 49살이십니다
제가 금사빠 아니고 엄청 신중한 편인 데 이상하게 오랜기간동안 감정을 느 끼고잇는것같아요
말이 안되는것도 알고 현실적으로 불 가능한 일인것도 알아서 정리하려고 노력하는데 좋아하는 마음만 계속 돌아요ㅜㅜ
이럴땐 어떻게 해야 할까요ㅜㅜ
저도 이게 잘못된걸 알고잇어서 어떻 게 해보겟다는건아닙니당..
이런거는 주변에 조언을 구할수도없어 서용ㅠㅜ
회사를 그만 둘 수도없습니다ㅜㅜ 잘못된거 아니까 욕하지 말아주세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