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 원래 sf에 멀캠 커버 씌어서 다녔는데 이 셋팅을 2년 정도 유지하니깐 권태기가 씨게 와서 고민 끝에 헬멧 도색 해주기로 결심 했엉




먼색으로 할까 고민하다가 검탄 조합이 예전에 눈에 띄었던 기억이 있어서 한번 나도 도전 해 봤어!! 예상보다 결과물이 잘 나와서 만족하는거 같아!! 솦붕이들도 심심하면 한번 도전해봐 의외로 나쁘지 않은 결과 물이 나온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