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시작해서 개념글 좀 훑어보고 뽑았는데
앞으로 방향을 좀 잡아야해서..ㅜ


현재 보유중인것
(공략글보고 베릴 이졸데 먼저 줍줍)
(1500원? 주고 산거랑 5성 선택권 주는것으로 예니랑 콘 먹었네요)


여기서 질문이
1.그럼 길가의 초상화는
메이든포켓뽑으면 되는지?
(메포를 추천하는분이 되게 많아서)
2.그리고 저거 초보뽑은 멜라니아면 되는지
3.이겜은 효율돌파가 2돌이라 들었는데
그러면 베릴 이졸데도 2돌해야 쓰는지?
아니면 다음대비(마샤라는 애를 뽑아야 쓴다들었어유)를 해야하는지
4.현재 캐릭풀에서 조합은 베릴/이졸데+@에서 @에 뭐가 들어가야되는지
5.아 그리고 크게 과금할생각은없어요. 천천히 할거라...일단 월정만 끊고 패스는 고민중인데 패키지 효율좋은거 있으면 추천바랍니다
할배들 들박 부탁좀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