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움이랑 자수정이 많이 남는거같은데...


자수정광산은 아직 채석장쪽 안뚫어서 거기도 뚫으면 더나올거같고


뭐 만들어서 바꿔먹을만한거 있어?

공장 자리는 많이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