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 뒤지면 주말이든 새벽이든 긴급출근해서 하루 이틀 걸려도 고치는게 일인데


주임원사따리가 씨발 그렇게 긴급출근 해도 휴식 시켜주는데 


^성과상여금 점수 왜 높아야하냐?^ 


이지랄 떠네 씨발 애미터진 씹종민같은새끼 ㅋㅋㅋ






던파이야기) 저거 때문에 주또주 1회값이 증발 예정 

이젠 진짜 아껴써야됨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