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비 뒤지면 주말이든 새벽이든 긴급출근해서 하루 이틀 걸려도 고치는게 일인데
주임원사따리가 씨발 그렇게 긴급출근 해도 휴식 시켜주는데
^성과상여금 점수 왜 높아야하냐?^
이지랄 떠네 씨발 애미터진 씹종민같은새끼 ㅋㅋㅋ

던파이야기) 저거 때문에 주또주 1회값이 증발 예정
이젠 진짜 아껴써야됨 ㄹㅇㅋㅋ

장비 뒤지면 주말이든 새벽이든 긴급출근해서 하루 이틀 걸려도 고치는게 일인데
주임원사따리가 씨발 그렇게 긴급출근 해도 휴식 시켜주는데
^성과상여금 점수 왜 높아야하냐?^
이지랄 떠네 씨발 애미터진 씹종민같은새끼 ㅋㅋㅋ

던파이야기) 저거 때문에 주또주 1회값이 증발 예정
이젠 진짜 아껴써야됨 ㄹㅇ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