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까 미치겠네
선후공 억까야 뭐 항상 있는 일이니까 그렇다쳐도.
BF 덱 돌리는데, 몬스터만 걸리면 패에 시몬(대충 필드에 몬스터가 없어야 쓸 수 있음)이 한두장씩 뜨고.
주사위는 연속으로 1~2만 뒤지게 잘뜨고.
상대는 죄다 티어덱만 만나는.

이딴 게 무슨 게임...이라기엔 원래 이런 게임이었구나
억까 미치겠네
선후공 억까야 뭐 항상 있는 일이니까 그렇다쳐도.
BF 덱 돌리는데, 몬스터만 걸리면 패에 시몬(대충 필드에 몬스터가 없어야 쓸 수 있음)이 한두장씩 뜨고.
주사위는 연속으로 1~2만 뒤지게 잘뜨고.
상대는 죄다 티어덱만 만나는.

이딴 게 무슨 게임...이라기엔 원래 이런 게임이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