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레 사기라고 뽑을라고 돈지랄하고도 못뽑고 2차복각때나 뽑고
유스케 뽑을려고 쑈하다가 100장넘게 쓰고
정작 뽑아놓고 3성인채로 방치돼있고
디드리트도 뽑는다고 쑈하다가 존버한거 포함 깡크리 11만원짜리 8번 씹고
명함따고 방치해놓고
그냥 남들이 좋데서 무리해서 뽑고 했는데 나랑은 안맞는거같음
린이나 아리안로드나 사기인거 영상으로 봐서 알지만 애정이 안감
어차피 계정 팔것도 아니고 나 하고싶은데로 즐기면서 겜할라고
나중에라도 꼬울거 알지만 그래도 아닌건 아닌거같아.
예전에 양말인가 장뽑한다고 200가까이 날리고 1개 딸랑 먹고 현타와서 접었었는데
또 이리 저리 떠돌다 랑그만한 갓겜이 없어서 돌아왔었거든
그냥 자기가 애정가는데로 즐기는게 맞는거 같음
지금 과금 한 700장 정도 한거같은데
갓케 키우기 보다는 내가 키우고싶은 덱 내가 쓰고싶은 케릭 애정주고 키우는게 나한텐 맞는거같아
그래서 디하르트 키우는중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