ㅗ 덱 쓰고 있는데 깜짝 10강 유리에 내 벨페 에가 날아가고 분탕이랑 빌헬이 모가지 따임. ㅋㅋㅋㅋㅋㅋ


근데 유리가 루시 못 잡고 계속 치는 사이에 살아남은 딜러로 이김 ㅋㅋㅋㅋ 이래서 유리를 결장에서 안 쓰는거네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