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향사가 어그로오래 끌긴했는데
향수덕에 풀존재되서 구출조 싹다 뒤짐 씨발
옛날엔 노루나오면 개꿀딱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엔 얼마나 자신있으면 노루를 픽했을까 싶더라
노루 그 갈고리 휙휙댈땐 어떻게 해야되냐
좌우지그재그로 움직이면서 가면 안맞음?
향수덕에 풀존재되서 구출조 싹다 뒤짐 씨발
옛날엔 노루나오면 개꿀딱이라고 생각했는데
요즘엔 얼마나 자신있으면 노루를 픽했을까 싶더라
노루 그 갈고리 휙휙댈땐 어떻게 해야되냐
좌우지그재그로 움직이면서 가면 안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