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라스트오리진 채널로 가기 삭제 수정 라스트오리진 마키나 근데 성능은 좋냐 ㅇㅇ (58.23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33 작성일 2021-01-07 08:17:42 https://arca.live/b/lastorigin/19504912 토모라서 스킬 설명 보는데 좋은 건지 모르게따영전에서 써보면 알 수 있을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글쓰기 피에스코 2021-01-07 08:18:39 답글 지금 기동덱이 좀 병진이라.... 펼쳐보기▼ 피에스코 2021-01-07 08:19:05 답글 유틸적인게 너무적다 방관이라던가 피감 이런거 펼쳐보기▼ 무작위 2021-01-07 08:20:02 답글 피감은 좀 애매한데 기동딜러들 방관 없는 애들이 손에 꼽다보니까 방관 없는건 딱히 흠은 아니더라 펼쳐보기▼ 피에스코 2021-01-07 08:21:21 답글 있으면 그랴도 좋은니깐 요즘나오은 지원기에 비해 특출난점이 별로없어 펼쳐보기▼ 무작위 2021-01-07 08:21:51 답글 왜 대중장 50퍼까지 땡겨주는데 펼쳐보기▼ 피에스코 2021-01-07 08:22:41 답글 깐븐여왕이 너무 파격적으로 나와서 펼쳐보기▼ 늅늅이 2021-01-07 08:20:21 답글 좋은편이긴 한데 사기는 아니고 기동공격기 자체가 상향을 거의 안해줘서 영전에서 좋은 캐릭이 별로 없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라스트오리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툴리우스 폴크는 퍽초기화 없음? [10] 마법소녀매지컬토도키하와도 2021.01.07 945 0 에픽세븐 아 셀린천장안봣다 ㅋㅋㅋ oo 2021.01.07 67 -1 폴아웃 76 나눔 뉴비용 렙35제 맹렬울싸개레 3성 하고 라드웨어드림(끝) 국수 2021.01.07 91 1 붕괴3rd 중섭 붕괴 그림 이벤트 [14] bellachio 2021.01.07 1892 31 벽람항로 역시 본섭이 바로 직영때리는게 좋은거같다 [2] 섹시하루나 2021.01.07 109 0 라스트오리진 특대코 쿠폰 가치 [12] 라린이7호 (180.67) 2021.01.07 189 -2 벽람항로 커두 광고 광고창에서 보니까 두 배로 좆같네ㅋㅋㅋ 아가노 2021.01.07 58 0 벽람항로 어떤 미친채널인데 광고를 이따위로하냐 하고 비웃었는데 [4] 즈이타카가남편 2021.01.07 145 0 원신 개인적으로 제일 좆같은게 완장떡밥임 [11] ㅇㅇ (106.102) 2021.01.07 669 20 라스트오리진 난민여러분 하나만 알아주십쇼 [2] 오홍홍조아용 2021.01.07 141 7 붕괴3rd 민트가 매운맛인가? [3] 니똥에햄 2021.01.07 112 0 브라운더스트 브더 칭구 한명 군바햇는데 [7] X보티X 2021.01.07 90 0 에픽세븐 님들,, 반격루엘이라고 들어봄?? [4] ㅇㅇ (39.123) 2021.01.07 168 0 에픽세븐 망없템 하나 먹은거가틈 [3] 뉴비년 2021.01.07 103 0 라스트오리진 마키나 근데 성능은 좋냐 [7] ㅇㅇ (58.239) 2021.01.07 133 0 몬무스 ai 던전에서 언데드 서큐버스 만난 이야기 [4] 하데스매직팬티 2021.01.07 474 8 커미션 나도 소스 써봤음.. 산천어 2021.01.07 55 0 툴리우스 눈사람 ㅁㅌㅊ? [12] 아찐이 2021.01.07 216 0 카운터사이드 니네 셋,부옵 다 맞는 전당템 몇세트 있냐 [23] ㅇㅇ 2021.01.07 131 0 라스트오리진 이겜 4별 받는거 왤케 귀찮게 해놨지 [7] ㅇㅇ (121.127) 2021.01.07 104 0 커미션 🔞 어차피 신청한게 야짤이 태반이라 [1] ㅇㅈㅈ 2021.01.07 137 0 가이진 독미그21 지금 타면 안되겠지? [5] 히페 2021.01.07 130 0 원신 무기 5성이랑 4성 하나당 90찍는데 들어가는 정제용 마법광물이 몇개임? [1] ㅇㅇ (183.102) 2021.01.07 105 0 원신 용포로 바꿨더니 치확 조졌다 엌ㅋㅋ [8] 라임맛고양이 2021.01.07 197 0 글쓰기 전체글 라스트오리진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1-01-07 0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