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존나 하고 원샷은 못 내더라도 스쿼드 중파만 안 나고 돌릴 수 있는 거면


걍 그거에 만족해서 돌리는 게 나은 거 같음


EX는 컷 워낙 높아서 중파 안 나고 돌리는 것만으로도 감사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