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치맨 실드깎 용으로 디오나 키움
보호막도 은근히 쓸만하고 성유물도 청록비경 죽어라 돌면 한두개씩 괜찮은거 나와서 맞추기 어렵지 않은편이라 적당히 굴리기는 좋더라
시발 파티가 다행설베인데 게이아까지 키우고 싶겠냐고
얼음 선택지가 게이/게이/페도/페도밖에 없는 좆망겜
감우년 나오기만 해라 지갑 털어서 박아준다 시불년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원신
난 게이아 쓰기 싫어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34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IORIX
나츠미
그건에바야
수정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픽세븐
페그오 사건정리
[4]
287
0
유즈소프트
백일몽 당연히 FHD 인줄 알고...
[7]
312
0
에픽세븐
에픽은 뭐 논란하나 안터지나....
[3]
146
0
커미션
히치하이킹컨셉
111
0
소울워커
💲거래
테라 SD피어스 삽니다~~
[2]
83
0
소울워커
겜하게해줘씨발
[27]
176
0
백묘
무토 700층 이상중 어디가 제일 고비임?
[2]
99
-1
에픽세븐
예열에 최소 3턴 최대 5턴 걸리고
[2]
70
0
랑그릿사
불꽃놀이 이벤트는 웨 짬처리 됬는지 의문이긴 함
[1]
121
0
벽람항로
작년에 망갤에 페그오하다가 넘어왔던 새끼 생각나노
[5]
131
0
격투게임
좆오파14는 이것만 기억에남아
[2]
100
0
퍼니싱
일섭
전우 모집합니다 ㅎ
[3]
74
0
격투게임
좆태그 망했네
[1]
47
0
커미션
아시발 나 여태까지 버스 다른 주소로 타고있었네
[15]
141
1
원신
난 게이아 쓰기 싫어서
[4]
134
0
에픽세븐
뭐야 엘레나 페미전사여씀?
[1]
239
0
에픽세븐
정보/공략
셀린 픽업기념 셀린 셋팅 공략
[19]
9692
10
벽람항로
북딱항로 첫스킨은 동서반구 눈나 였는데
[2]
152
0
얀데레
내청코 미움받는약 보고왔는데
[5]
3911
4
카운터사이드
근공 으닌드...!
[13]
148
0
에어소프트
야로넬즈 오리 살만한거 추천좀해조
[15]
220
0
백묘
포기한다 선언하자마자 능지 떡락함
[1]
76
0
라스트오리진
페그오 별점ㄷㄷㄷ
[9]
532
3
라스트오리진
솔직히 공략 따라하려고 하면 다 장비에서 막히는데
[3]
1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