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예전엔 미래시라도 희망이 보였는데 지금은 라이트도 없어 스토리도 노잼이야 신캐는 후카에 콜라보는 병신이고 다다음버전이 혜잔가 하면 그것도 아니야 섭동은 오르지 좆장은 안나같은거나 나오지 겜 할맛이 나겠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