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중3때 더파이팅이 유행이라 남녀공학인데도
남자애들 쉬는시간되면 책상 싹다밀어놓고
뒤에서 복싱이러면서 1:1로 토너먼트했는데
나상대한놈이 크로스가드다!! 이러면서
사진처럼x자가 아니고 +자로 가드를올린거임
난 원래그런기술인줄알고
가드중앙쪽 힘껏쳤는데
이새끼가 가드올린 지손에 지코맞고 코피터짐

중3때 더파이팅이 유행이라 남녀공학인데도
남자애들 쉬는시간되면 책상 싹다밀어놓고
뒤에서 복싱이러면서 1:1로 토너먼트했는데
나상대한놈이 크로스가드다!! 이러면서
사진처럼x자가 아니고 +자로 가드를올린거임
난 원래그런기술인줄알고
가드중앙쪽 힘껏쳤는데
이새끼가 가드올린 지손에 지코맞고 코피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