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3때 더파이팅이 유행이라 남녀공학인데도

남자애들 쉬는시간되면 책상 싹다밀어놓고

뒤에서 복싱이러면서 1:1로 토너먼트했는데


나상대한놈이 크로스가드다!! 이러면서

사진처럼x자가 아니고 +자로 가드를올린거임


난 원래그런기술인줄알고 

가드중앙쪽 힘껏쳤는데

이새끼가 가드올린 지손에 지코맞고 코피터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