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채널로 가기 삭제 수정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니들 진짜 폭리가 재밌어서 하는거임? ㅇㅇ (211.224) 추천 1 비추천 1 댓글 12 조회수 268 작성일 2021-01-19 06:24:09 https://arca.live/b/heroes/20061034 매칭 시간도 길고매칭 잡혀도 사람이 없어서 똑같은 애들만 만나는데진짜 재밌다고 이런걸 하는거?? 추천! 1 ( 1) 비추! 1 ( 1) 공유 댓글 [12] ㅇㅇ (112.147) 2021-01-19 06:25:20 삭제 수정 답글 빠대 좆같거나 너무 쉬운사람들이 가는거 펼쳐보기▼ TorrasQue 2021-01-19 06:27:38 답글 조합짜고싶고 실력비슷한사람이랑 하고싶어서하는거 펼쳐보기▼ 할미치유탄이꼭타겟팅같쟈 2021-01-19 06:29:33 답글 가끔 재밌는 판 나옴 펼쳐보기▼ ㅇㅇ (58.228) 2021-01-19 06:30:06 삭제 수정 답글 게임같은 게임이 간혹 나오니까 똥냄새나도 하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175.204) 2021-01-19 06:31:18 삭제 수정 답글 빠대에선 애들이 캠을 안돌아... 펼쳐보기▼ 마크로스7 2021-01-19 06:33:38 답글 빠대보다는 재밌다 펼쳐보기▼ 마크로스7 2021-01-19 06:34:04 답글 빠대보다 재밌다 펼쳐보기▼ 마크로스7 2021-01-19 06:34:57 답글 빠대보다는 재밌다 펼쳐보기▼ ㅇㅇ (1.244) 2021-01-19 06:36:50 삭제 수정 답글 빠대는 정상적인 게임이 안나오잖아 펼쳐보기▼ ㅇㅇ (1.244) 2021-01-19 06:37:00 삭제 수정 답글 폭리는 적어도 조합은 맞춰줌 펼쳐보기▼ ㅇㅇ (121.186) 2021-01-19 07:06:52 삭제 수정 답글 폭리 그냥 친목 (동네 축구??) 같은 느낌임 그냥 펼쳐보기▼ 히오스과금운동본부 2021-01-19 07:07:31 답글 나는 오히려 빠대하는사람 이해를 못하겠던데..안해본 영웅 연습할때나 돌리징 빠대는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전체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소울워커 겜 좇같아서 꼬접해야지 [7] 하따먹 2021.01.19 149 0 격투게임 피퍽 아다치는 그럼 그거임? [4] 오카다 2021.01.19 82 0 텍스트게임 질문❓️ Tw 원래 지 혼자 피임약을 먹음?? [10] ㅇㅇ (39.112) 2021.01.19 606 0 라스트오리진 밀라보 이후로 아본 안했는데 뭐 재밌는거 생겼냐? [5] ㅇㅇ (175.208) 2021.01.19 92 0 라스트오리진 라붕이..잃어버린주식찾아왔다... [18] 다락방먼지 2021.01.19 272 3 라스트오리진 아이샤랑 복씨랑 둘다 이사인데 [1] 십공소 2021.01.19 99 0 벽람항로 공지 왜 안뜸 [3] 병신 2021.01.19 141 0 라스트오리진 이벤 끝나기전까지 마키나는 먹어놔야.. UID70415 2021.01.19 68 0 커미션 어제 산 가성비 짤들 [8] 김낭랑 2021.01.19 101 0 카운터사이드 완장들 또 좆목하네 ㅡㅡ [7] 이디스애호해 2021.01.19 144 0 주식 여긴카테고리없네 ㅇㅇ 2021.01.19 43 0 어나더 에덴 근데 원의 보옥을 얘네가 챙겨줄까? [1] 구라핑장인 2021.01.19 170 0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니들 진짜 폭리가 재밌어서 하는거임? [12] ㅇㅇ (211.224) 2021.01.19 268 0 툴리우스 ❓️질문 연어인데 도움좀 [3] ㅇㅇ (175.199) 2021.01.19 142 0 카운터사이드 일단 이유리는 뽑았는데 더 돌려? [11] Lucianick 2021.01.19 156 0 붕괴3rd 율자후카는 틀린 표현 [2] 티 2021.01.19 169 0 라스트오리진 아 저 고닉 맨날있네 [19] 내성발톱 2021.01.19 212 2 라스트오리진 중학생때 의도치않게 친구 코피 터트린적은 있다 [2] 클린이_ 2021.01.19 370 0 브라운더스트 용병아이디어에 일점사 씀 [4] 브더하는브붕이 2021.01.19 72 0 카운터사이드 뎃..? 저는 대표 사원이 베로롱이 아닌 레후? [4] 히로아인 2021.01.19 127 0 소울워커 뭐지? 기능에 이런 거 잇나? [4] 2Nabi 2021.01.19 142 0 라스트오리진 라붕이들이 알바 병신이라고 까지만 [1] ㅇㅇ (118.235) 2021.01.19 87 0 카운터사이드 솔직히 호진이보다 약한 애들 나오면 좀 그래 [1] ㅇㅇ 2021.01.19 47 0 가이진 ✋질문 골레오 탄 몇개 넣고다녀야 유폭 적게남? [6] 판데믹i 2021.01.19 152 -1 전체글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6:24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