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자기전에 2분 기다려서 접속해서 통발 놓으려고 하면 첫판에서 5퍼정도에서 로딩 멈춤.


또 2분기다리기 개빡쳐서 걍 때려치고 자버림.

요즘 계속 이러는데 나만 그래?


통발 하나 놓는데 5분씩 걸리니 통발도 짜증나서 안놓고 잘때가 많아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