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원신 채널로 가기 원신 감우 이 새끼 활캐임? 쇼거스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2 조회수 251 작성일 2021-01-19 06:24:57 https://arca.live/b/genshin/20061064 활캐 잘 못다루는데 뽑아도 내가 쓰면 좆병신캐 되는거 아니냐뭐 뽑을일도 없으니 상관 없나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2] 글쓰기 캬루단 2021-01-19 06:25:33 답글 활을 제일 못 다루는 딸딸이도 성능캐니까 믿고 뽑자 펼쳐보기▼ ㅇㅇ (223.62) 2021-01-19 06:25:41 삭제 수정 답글 체험판으로 컨트롤이라도 체험해봐 펼쳐보기▼ 응애세력 2021-01-19 06:26:02 답글 손병신이여도 좋음 펼쳐보기▼ 쇼거스좋아 2021-01-19 06:27:30 답글 엠버는 아예 못써먹고 피슬도 별로인 캐릭이라고 느껴질정돈데 괜찮냐 펼쳐보기▼ 응애세력 2021-01-19 06:28:02 답글 폰신이야? 펼쳐보기▼ 쇼거스좋아 2021-01-19 06:29:03 답글 갤탭쓰니까 화면 좀 큰 폰신이라고 보면되나 펼쳐보기▼ 응애세력 2021-01-19 06:30:35 답글 화살 땅바닥에다 박아도 딜 잘나오기는 한데 별로일 것같으면 뽑지 마 펼쳐보기▼ ㅇㅇ (223.33) 2021-01-19 06:26:21 삭제 수정 답글 저격총 쓰는것마냥 운용하면 됨 펼쳐보기▼ ㅇㅇ (219.255) 2021-01-19 06:27:33 삭제 수정 답글 못맞추고 주위 땅에 꽂혀도 스플뎀 박힘 그것도 못하면 걍 니에임이 고자인거고 펼쳐보기▼ 쇼거스좋아 2021-01-19 06:46:38 답글 체험해보니까 땅바닥에다 박든 어따박든 딜 나오네. 좋은데? 펼쳐보기▼ ㅇㅇ (219.255) 2021-01-19 07:30:14 삭제 수정 답글 그치? 활쏘는게 아니라 수류탄쏘는건데 이것도 못하면 그냥 손고자임 펼쳐보기▼ ㅇㅇ (223.38) 2021-01-19 06:29:41 삭제 수정 답글 피슬보다는 활질 잘해야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원신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스트오리진 3부 후일담 보니까 철남충이 왜 세일러복 무용 입혔는지 알만함 [1] ㅇㅇ 2021.01.19 125 1 커미션 근데 떡밥 어쩔수없는게 평범한류즈 2021.01.19 65 0 브라운더스트 이거 용병아이디어는 둘째치고 [1] 도롱이 2021.01.19 56 0 라스트오리진 의외로 라면보다 다이어트에 해로운 것 [4] 랜드솔통수장인키루야 2021.01.19 164 1 카운터사이드 힐데 이미지 떡상 했는데 솔직히 좀 그래 [7] 야스칼리버 2021.01.19 118 2 소울워커 파딱짤리는법 보여줘도 못따라하네 [2] 스텔라유니벨 2021.01.19 120 0 툴리우스 섹시한 가슴크기 [9] 앙게섬 2021.01.19 319 -1 라스트오리진 공주겜인가 뭔가하는 그거 [4] ㅇㅇ (121.160) 2021.01.19 120 0 카운터사이드 ㅋㅋ 전당 좆밥련아 [5] 이수연스트라이크 2021.01.19 114 0 라스트오리진 그래서 이번 설날에 구미호 미호 나옴? [3] ㅇㅇ (210.91) 2021.01.19 84 0 카운터사이드 최지훈인가 다음 신캐 지상공격임? [5] 닉크로 2021.01.19 80 0 붕괴3rd 그래도 4.6 율좆 믿고있다 [9] 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허 2021.01.19 282 -2 가이진 불펍 C형은 개미친물건이네 [8] Itinerator 2021.01.19 291 -3 원신 감우 이 새끼 활캐임? [12] 쇼거스좋아 2021.01.19 251 0 커미션 지금 중요한건 그게 아님 [4] 하잔 2021.01.19 100 0 라스트오리진 요즘 스테이지 시작할때 3-5퍼에서 멈추는거 나만 그래? [3] 데미소다애플 2021.01.19 178 0 카운터사이드 아니 운영탭에 (필독) 이런거 쓰지 말라고 [5] ㅇㅇ (175.203) 2021.01.19 82 0 소울워커 파딱 안다는법 [10] ㅇㅇ 2021.01.19 161 0 툴리우스 스샷들 열심히 보면서 나도 생츄어리 빌리징 준비중 [1] Sdw 2021.01.19 109 1 카운터사이드 이유리가 나유빈 갈아마신다고? [4] 윾미나 2021.01.19 138 0 툴리우스 Dc랑 다른점 [5] ㅇㅇ (118.235) 2021.01.19 131 0 카운터사이드 옆집에서 제보 받고 왔습니다 [9] 고추빻라줘 2021.01.19 138 5 벽람항로 공지안나오니깐 벨파 호감도작 해야지 [1] ㅇㅇ 2021.01.19 71 0 붕괴3rd 난 솔직히 요즘 붕괴 재밌는데ㅋㅋ [11] ㅇㅇ 2021.01.19 2594 33 미치쿠사야/동인음성 이거도 NTR놀이하는거야? [4] 코메이 2021.01.19 1267 0 글쓰기 전체글 원신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1-19 06:2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