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나도 예전에 챈질하다가

길드 구인글에 "톡방 있어도 상관없음"

글썼다가 차단 먹었거든




근첩아니였음 디씨만 몇년했고 카페도 한번도

안들어갔는데 그러니까 좀 억울하더라

나는 그때 제대로 팠던 폰겜은 처음이고

게임오픈톡방이라는게 어떤의민지도 몰랐음




1.첫 길드를 갤시절에 글올렸는데 누가

들어오라고 추천해주더라 근데 거기서 톡방

가입 강요하니까 당연한건줄 알았지



2. 챈에 썼던 구인글에 톡방있어도 노상관 이라고 씀



3. 챈럼들이 "톡방?"이런

덧글 많이 달았는데 나는


"톡방있으면 길전때 편하지 않음?" 같은 소리

하다가 누가 조곤조곤 설명해주더라


오픈톡방은 좆목문제 생기고

인게임채팅으로 충분히 관제 가능하다고



4.바로 그랜절 박고 미안하다 앞으로

톡방언급안하겠다 잘 몰랐다 그랬음



5. 윾동 몇명이랑 몇몇 고닉이 조금 심한 말을

많이 하더라 ㅎㅎ
 (그 고닉은 팬북때문에 카페에 글쓰는게 잘못이냐며 윾동하고 싸우고 있더라)




그래도 착한 고닉2명이

친추걸어서 괜찮다고 챈 성향이 그렇다고

오해받은것 같다고 너무 마음 상하지 말고

길드엔 계속 남아도 된다고 그러더라



좋은말 해줘서 고맙다 지금은 겜 접은것 같은데

도움많이됨





6. 근데 그 상황에서 윾동 몇명 싸이버거

요구하더라 진짜 짜증났는데 싸이버거

기프트콘 결제하고 오니까


글삭당하고 차단박혀있어서

그러려니하고 그냥 지금까지 있다





7. 지금 이게 작년 말월인가 올해 초인가 있던

일인데 지금까지 글이나 덧글 하나도 안쓰다가

차단당하고 첨으로 념글보고 글써본다




비틱 혐오하고 챈럼들끼리 뭉치는건 좋은데

너무 분위기가 험악해지는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 난 내가 병신짓한점도 있는거

인정한다



근데 다른 고닉들은 그냥 없는 꼬투리 잡아서 고로시

당하면 참 마음이 안좋겠다 싶다



이글도 삭제하고 차단박아도 좋고 병신이라고

욕해도 상관없는데 새벽감성에 그냥

마지막으로 이야기 하고 싶어서 글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