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예전에 챈질하다가
길드 구인글에 "톡방 있어도 상관없음"
글썼다가 차단 먹었거든
근첩아니였음 디씨만 몇년했고 카페도 한번도
안들어갔는데 그러니까 좀 억울하더라
나는 그때 제대로 팠던 폰겜은 처음이고
게임오픈톡방이라는게 어떤의민지도 몰랐음
1.첫 길드를 갤시절에 글올렸는데 누가
들어오라고 추천해주더라 근데 거기서 톡방
가입 강요하니까 당연한건줄 알았지
2. 챈에 썼던 구인글에 톡방있어도 노상관 이라고 씀
3. 챈럼들이 "톡방?"이런
덧글 많이 달았는데 나는
"톡방있으면 길전때 편하지 않음?" 같은 소리
하다가 누가 조곤조곤 설명해주더라
오픈톡방은 좆목문제 생기고
인게임채팅으로 충분히 관제 가능하다고
4.바로 그랜절 박고 미안하다 앞으로
톡방언급안하겠다 잘 몰랐다 그랬음
5. 윾동 몇명이랑 몇몇 고닉이 조금 심한 말을
많이 하더라 ㅎㅎ
(그 고닉은 팬북때문에 카페에 글쓰는게 잘못이냐며 윾동하고 싸우고 있더라)
그래도 착한 고닉2명이
친추걸어서 괜찮다고 챈 성향이 그렇다고
오해받은것 같다고 너무 마음 상하지 말고
길드엔 계속 남아도 된다고 그러더라
좋은말 해줘서 고맙다 지금은 겜 접은것 같은데
도움많이됨
6. 근데 그 상황에서 윾동 몇명 싸이버거
요구하더라 진짜 짜증났는데 싸이버거
기프트콘 결제하고 오니까
글삭당하고 차단박혀있어서
그러려니하고 그냥 지금까지 있다
7. 지금 이게 작년 말월인가 올해 초인가 있던
일인데 지금까지 글이나 덧글 하나도 안쓰다가
차단당하고 첨으로 념글보고 글써본다
비틱 혐오하고 챈럼들끼리 뭉치는건 좋은데
너무 분위기가 험악해지는것 같아서 마음이
아프다 난 내가 병신짓한점도 있는거
인정한다
근데 다른 고닉들은 그냥 없는 꼬투리 잡아서 고로시
당하면 참 마음이 안좋겠다 싶다
이글도 삭제하고 차단박아도 좋고 병신이라고
욕해도 상관없는데 새벽감성에 그냥
마지막으로 이야기 하고 싶어서 글씀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걸 카페 건
비틱 근첩 싫어하는거 이해함
추천
9
비추천
7
댓글
18
조회수
315
작성일
수정일
댓글
[18]
루빈
ㅇㅇ (211.35)
삭제
수정
루빈
ㅇㅇ (211.35)
삭제
수정
멜포니아
나도브레이버있음
Agent
커마
ㅇㅇ (211.187)
삭제
수정
롤돌
Warspite
ㅇㅇ (211.35)
삭제
수정
Warspite
벤
ㅇㅇ (211.35)
삭제
수정
ㅇㅇ (211.35)
삭제
수정
벤
ㄴㅇ0ㅇㄱ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라스트오리진
코코넨네
[11]
140
1
유즈소프트
성우중에 담배피고 목소리 쉰듯한 누님캐 잘하는 사람 있나?
[9]
122
0
벽람항로
출석보상으로 프린츠오이겐 받았는데 키울만함?
[15]
283
0
슈퍼로봇대전
이건 또 새롭네
[2]
158
0
후회물
소설
내 오랜 망상에 기반한 후회물(순애+몬무스+판타지+육아) 1
[7]
6729
20
라스트오리진
자기싫은데 뭐 할 거 추천좀해줘라
[12]
137
0
소울워커
다 나가!!!!!!!!!!
[11]
133
0
이리스 유마
야짤
용사 이리스 패배엔딩
[5]
2100
5
카운터사이드
아 그러고보니 광고하는거 까먹었네
[2]
75
0
원신
뭐야 선거 4시간 남았네
[5]
201
5
커미션
님들님들 이거 봐주셈
[6]
99
0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
캐시맨 ㅈㄴ느리네
[2]
102
0
원신
딸딸이는 솔직히 재미도르 아니면 뽑지 마
[11]
1598
2
걸 카페 건
비틱 근첩 싫어하는거 이해함
[18]
315
2
카운터사이드
허리가 갑자기 너무 아파
[5]
101
0
카운터사이드
스커 애들 하나하나 써보니까 또 재밌네
[1]
80
0
라스트오리진
창작
라오SS) 예쁜 인형 아가씨 -프롤로그-
[5]
753
28
에픽세븐
암속카운터는잇는데 광속카운터업는게말이안댐
[1]
77
0
원신
감클베벤 너무 사긴듯
[1]
146
0
라스트오리진
메인화면 배경 언제바뀜??
[1]
67
0
데스티니 차일드
늒네들 코스밈 없으면 렙업 어케함
[2]
113
0
랑그릿사
리인카도 이렇게 센데
[8]
322
1
카운터사이드
우리 어채겜 말고 그냥 채용게임은 어때
52
0
원신
심연사도 특)
[7]
19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