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 명함충에 그냥 쌍검 간지 보려고 키운 정도인데 이게 약팔이 없이 딱 E딜 Q딜 다 쓰는 현실적인 딜러 스펙이라고 생각함 

재미 대비 성능 한 이정도에 만족할만하면 박아도 될듯 


애정캐 아니라 왕관도 안 박았고 성유물 다른 놈이 뺏어갔음 

근데 여전히 재미는 있어서 어차피 로자리아 풀돌 박을거라 같이 나와서 잘 됐다고 생각하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