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ㅇ 탑건 처음 키웠을때 우마뾰이 할 줄 알았는데 우승도 못하고 순위권에도 못들어서
즈큥도큥 할때나 우~~하면서 화면돌아갈때 잠깐 비치는 쩌리 백댄서취급 당하더라

다시 육성해서 우승하고 키미노 아이바가!
하면서 즈큥 도큥 하고 달려오며 춤추는데 존나 감동이었다..
ㄹㅇ 탑건 처음 키웠을때 우마뾰이 할 줄 알았는데 우승도 못하고 순위권에도 못들어서
즈큥도큥 할때나 우~~하면서 화면돌아갈때 잠깐 비치는 쩌리 백댄서취급 당하더라

다시 육성해서 우승하고 키미노 아이바가!
하면서 즈큥 도큥 하고 달려오며 춤추는데 존나 감동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