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챈에 여자는 지켜줘야된다 배웠다 그러는거 보고 생각났는데
나 고딩때 남자들은 당구대로 허벅지 퍽퍽 후려맞고 여자들은 30cm자로 챱챱 손바닥만 맞았거든?
여자애들은 약하니까 니들은 참으라는데 지금생각하니 존나 ㅈ같은데 정상임?
둘다 살살맞으면 안됬던거야? 고작 숙제 안해온거 가지고...
지금 챈에 여자는 지켜줘야된다 배웠다 그러는거 보고 생각났는데
나 고딩때 남자들은 당구대로 허벅지 퍽퍽 후려맞고 여자들은 30cm자로 챱챱 손바닥만 맞았거든?
여자애들은 약하니까 니들은 참으라는데 지금생각하니 존나 ㅈ같은데 정상임?
둘다 살살맞으면 안됬던거야? 고작 숙제 안해온거 가지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