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어떻게 된 게 클원 ㅅㄲ들이
자기들은 새벽에 연달아 치고
나는 3단 와서 트라이 록커 치는데
카찬 쓰고도 실전 나서 2시간 전에 구조 요청 했는데
아직까지 보고 처리해주는 애가 한 명도 없냐 ㅋㅋㅋㅋㅋ

아니 어떻게 된 게 클원 ㅅㄲ들이
자기들은 새벽에 연달아 치고
나는 3단 와서 트라이 록커 치는데
카찬 쓰고도 실전 나서 2시간 전에 구조 요청 했는데
아직까지 보고 처리해주는 애가 한 명도 없냐 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