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스토리는 나쁘지 않은편임. 설정도 그렇고 검술 유파에 대해서 좀 알면 애들마다 가지고 있는 특성에 대해서 유추도되고 연관성을 생각하면 재밌음.


근데.. 다 개성파라 혼돈의 파티를 만듬.. 정상인 하나정도 있었으면 좀 진행하는데 있어서 안전정을 주지 않았을까함.


그리고 연출은 생각보다 좋다 할 수 있는게 음악이랑 같이 표현되는게 잘 맞아 떨어져서 좋은데 몇몇 검쓸때 불편하게 많음.. 


그거 외에는 생각보다 재밌다? 라고 할 수 있고 다 해야 알겠지만 모미지 같은 경우에 자신 능력 발휘할때 페스나 생각나기도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