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들 죄다 "해줘" 만 할때 유일하게 같이 "해줄께" 외쳤던 새끼...


평소에는 게임 한판만 해달라는 도박중독자였다가 해줘절되니깐 보물찾기 게임 열어줘서 유일하게 재미있게 하던퀘 열어주던 새끼...


진짜 얘네둘 말고는 죄다 좆같음 스택만 쌓였었음 씨발놈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