림들 한쿡섭에 거주중인 뉴비왔다요
에피소드1 밀고 에피소드1에필로그 깨고있다요
근데 별3맞춰서깨다보면 못깰때가 종종있다요
서포터 이용해서 겨우겨우 깨고있는데 스펙업이 필요한것인지 아니면 원래 이렇게하는건지
알려주면 감사하겠다요 ㅠㅠ

림들 한쿡섭에 거주중인 뉴비왔다요
에피소드1 밀고 에피소드1에필로그 깨고있다요
근데 별3맞춰서깨다보면 못깰때가 종종있다요
서포터 이용해서 겨우겨우 깨고있는데 스펙업이 필요한것인지 아니면 원래 이렇게하는건지
알려주면 감사하겠다요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