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글부터 이런 글이라서 죄송합니다.

긴글은 가독성이 떨어질듯 하여 간단히 정리하겠습니다.


1. 5월 30일 중고나라에 EC501 구매글 올라옴.


2. 판매문의 하였고 구매자랑 문자주고 받고 가격협의했음.


3. 6월 4일날 거래 가능하다하여 알겠다고 예약해준다고 함.


4. 6월 2일 같은 계정으로 다른 네이버 카페 피*건에 EC501 구매글 씀 (나는 오늘에야 알았음)


5. 6월 3일 오늘 새벽 채널에 EC501 구매글 올라옴. 

혹시나 싶어서 전화 걸어보니깐 차단된 상태.


게이야...왜 노쇼를 하노...그냥 가격이 마음에 안들어서 안산다고 하면 되는거 아니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