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뢰 터질때마다 치킨 먹던 손 얼어붙고 나도 멍때렸다
콯 할때마다 신나게 지뢰 깔고 S마인 깔고 그랬는데 이거보고나니 좀 그렇노...
너무 짠한 영화다
가해자가 피해자가 되고 피해자가 가해자가 되고
하지만 속사정을 알고 있으니 뭐라 하기도 애매하고
내가 저 입장이었으면 어땠을까 하고 보면서 몇번 생각하게 만든 영화
이번에도 좋은 영화였다
지뢰 터질때마다 치킨 먹던 손 얼어붙고 나도 멍때렸다
콯 할때마다 신나게 지뢰 깔고 S마인 깔고 그랬는데 이거보고나니 좀 그렇노...
너무 짠한 영화다
가해자가 피해자가 되고 피해자가 가해자가 되고
하지만 속사정을 알고 있으니 뭐라 하기도 애매하고
내가 저 입장이었으면 어땠을까 하고 보면서 몇번 생각하게 만든 영화
이번에도 좋은 영화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