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전 "메" 하드힐라까지 잡다 캐릭이 좆병신이라 접고
엜시작해서 최종컨텐츠까지 전부 졸업하고 온 게이인데
여긴 ㅅㅂ 레이드랍시고 패턴을 그냥 다 처맞고 QWER만 존나 누르는게 정석이라
이게 레이드를 하는건지 그냥 목각을 처패는건지도 모르겠는 레이드를 초창기 판당 30분넘게걸리는걸
300판넘게 쳐하고 최총칭호 조건은 안뒤지고 300판씩 클리어라 정신나가는줄 알았음

버프창 존나긴거보이지? 한대맞으면 빈사상태되는거 시너지캐릭들 다 챙겨가서 1도안아프게 만든담에
그로기패턴 하나없는 새기를 그냥 존나패면된다
소워 시작해서 플레마게이랑 투닥투닥하는데 오류만 좀 족같지 레이드 자체는 머리가 깨져서 그런지
존나 신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