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소울워커 채널로 가기 소울워커 어떤게 거래가 가능한거야??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63 작성일 2021-06-02 23:35:23 수정일 2021-06-02 23:35:46 https://arca.live/b/soulworkers/27445486 이 리소스가 거래가 가능한거야?? 아니면 저 프레임이 거래가 가능한거야?????바선도 저런게 있음??지금 회사안이라 확인이 안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개오동나무 2021-06-02 23:36:10 프레임 펼쳐보기▼ ㅇㅇ (121.130) 2021-06-02 23:36:48 삭제 수정 프레임 바썬도 있음 스탠다드만 펼쳐보기▼ ㅇㅇ 2021-06-02 23:37:16 비쌈?? 어느정도 가격임?? 펼쳐보기▼ ㅇㅇ (121.130) 2021-06-02 23:37:33 삭제 수정 존1나싸.. 현금 3백원정도함.. 펼쳐보기▼ ㅇㅇ 2021-06-02 23:38:14 그냥 일단 저 프레임으로 전부 두루면 되는거구나 펼쳐보기▼ 가슴마우스패드 2021-06-02 23:39:31 스탠기어구려서 비추 펼쳐보기▼ 영감님과애견대회 2021-06-02 23:38:09 프레임만 거래가 되는데 그 중 붉은 거(윈더러부터 트레이스까지의 프레임)를 열어서 스탠으로 바꾸고 갈면 리소스가 나오는 거임 펼쳐보기▼ 영감님과애견대회 2021-06-02 23:39:09 파란 건 스탠 기어가 나오는데 재료가 적게 나와서 별로 선호되지 않는다고 앎 펼쳐보기▼ 영감님과애견대회 2021-06-02 23:40:03 참고로 스탠다드는 쓰지 않음 걍 재료 공급용 잡템임 펼쳐보기▼ Shinobu 2021-06-02 23:39:10 저거를 열몇개쯤 사셈. 그리고 나오는 템을 다 갈아버려 그럼 리소스가 막나옴 그걸로 스탠말고 익텐을 가셈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소울워커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원신 1.7유출은 언제일까 [1] ㅇㅇ (220.74) 2021.06.02 234 0 유즈소프트 면하~ [2] 듀얼중독 2021.06.02 93 0 파이널기어(중장전희) 야 아이타 컷신 어디갔어 [7] ㅇㅇ (218.158) 2021.06.02 498 0 유렉카 이슈왕의 실체.... [3] ㅇㅇ (58.121) 2021.06.02 623 5 가이진 ㅅㅂ 이거든 저거든 ㅈ같네 [2] 01년생아무개 2021.06.02 118 0 에픽세븐 한섭 아레나 등반이랑 글섭 등반이랑 난이도 차이 미쳣노 [4] 뇌절하는찐따 2021.06.02 160 0 에픽세븐 라라우 템빼고 엘레나줌 ㅇㅇ (121.188) 2021.06.02 54 0 에픽세븐 님들 그거암? 12시에 라미니아 2021.06.02 70 0 에픽세븐 템 획득이랑 강화 조작한다는 의심이 든다 [7] 밈밈 2021.06.02 132 0 유즈소프트 모고치고올게 [2] 안네 2021.06.02 108 0 격투게임 엑스박스는 최고지만 [3] 타나하시빠 2021.06.02 108 0 걸 카페 건 6모탈주하고 걸캎하는중 [3] 예림빚 2021.06.02 114 0 소울워커 어떤게 거래가 가능한거야?? [10] ㅇㅇ 2021.06.02 163 0 원신 ✋질문 종려 체뚝이랑 치피뚝이랑 뭐 쓰는게 더 좋음? [5] Mandu 2021.06.02 277 0 벽람항로 얜 왜이리 어린애옷입고있음 [2] ㅇㅇ 2021.06.02 148 0 소울워커 소워는 혜자게임이 맞는것같다.. [5] 호치포치 2021.06.02 220 5 카운터사이드 이...것이 차이라는것인가 [4] 모든겜갤주다이도 2021.06.02 119 2 툴리우스 사펑 해볼까 [5] 닉뭘로하지 2021.06.02 93 1 걸 카페 건 이번 노루 개빡치는게 [5] 404 2021.06.02 127 6 에픽세븐 애비겜은 스승과제자가 컨텐츠임 ㅋㅋ 케세라세라 2021.06.02 98 0 원신 닉네임변경 진짜 없어졌네 [4] 도트닝겐 2021.06.02 1376 12 에픽세븐 벨로나 언제뽑을수있어?? [7] 문어지지마요 2021.06.02 95 0 전체글 소울워커 채널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1-06-02 23:3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