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버나드는 퇴장수순 밟고 있고

2세대 자체가 서부로 편입된 후에

1세대 니어워커 2세대 이런식으로 임무 배정해서


서로 비슷한 파밸과 입장인 2세대들끼리 티키타카하는

그런 시대가 왔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