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즈하에 열올리는 두 놈이 카즈하 추천 념글 댓글에서 토론하는거까진 좋은데


한놈은 글삭했지만 카즈하 성능에 토 다는놈들 알못이라고 혼자 과몰입해서 씩씩대는 글 쓰다가 욕 먹으니 글삭했고


다른 한놈은 ㅈ 그만 비비라는 사람들한테 쿨찐이라고 오히려 지랄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