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어릴때부터 워너비곡이었는데 요즘 들어서 여름이라 그런지 너무 치고싶음...

아르페지오만 깨끗하게 되면 크게 어려운건 없는 곡으로 알고있는데 아르페지오가 깨끗하게 되면 몇 몇 곡 빼고 어려운 곡이 있겠냐고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