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시상황에 사람 부족해서 애낳기쉬우라고 만든옷이라는 말이 퍼져있는데
걍 기모노 옷입기 존나 개불편한 옷임
농민이나 이런애들 거적대기입는건 몰라도
귀족들입는 기모노는 시중들 존나달라붙어야하는 개귀찮은 옷임

전시상황에 사람 부족해서 애낳기쉬우라고 만든옷이라는 말이 퍼져있는데
걍 기모노 옷입기 존나 개불편한 옷임
농민이나 이런애들 거적대기입는건 몰라도
귀족들입는 기모노는 시중들 존나달라붙어야하는 개귀찮은 옷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