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그냥 아덴 자체가 버블 갯수 따른 쿨감+공이속인데
잔기는 2.1버블만 때려박으면 30초 동안 추가공이속에 공격력까지 달아주는데
버스트는 각인 효과볼려면 재깍재깍 갈겨야되는데 그럼 버블 효과도 덜받음. 그렇다고 버제가 공격력 36% 버프보다 좋냐? 그것도 아님
이게 도대체 뭐지?
애초에 그냥 아덴 자체가 버블 갯수 따른 쿨감+공이속인데
잔기는 2.1버블만 때려박으면 30초 동안 추가공이속에 공격력까지 달아주는데
버스트는 각인 효과볼려면 재깍재깍 갈겨야되는데 그럼 버블 효과도 덜받음. 그렇다고 버제가 공격력 36% 버프보다 좋냐? 그것도 아님
이게 도대체 뭐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