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몹 배치나 속성을 모르고 일단 가챠캐랑 도끼 요시노 끼고 돌렸던 초회에는

뭔가 답답하고 진행이 더딘 느낌이 있었음 1-4부터 그랬나 1-5가 그랬나


부계도 굴려보다가 1-5에서 막혀서 그냥 하드 돌리다가

수동으로 1-5 넘기고 나니 2-5까지 자동으로 되던데

뭐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