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난 억지로 스토리 봐야하는 게임 아니면 


메인 스토리도 스킵하는 편인데


나중에 관심가면 찾아보거나 하는 식


최근에 스토리 보면서 한 게임이라곤


라스트 오브 어스랑 가디언 테일즈 이 두 개네


라오어는 재미있었고 가테는 스킵이 있었으면 싶었음


응애곤쥬님 나오는 부분은 다 좋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