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로 ㅇㅇ형 ~~그렸다~~~ 나는 ~~~해줘 ㅇㅇ눈나~~~~~~

이런 댓글 백몇개씩 달렷음

그때마다 완장이 다 삭제해줫는데 엄청 미안했음

다른 고닉파고 다른게임 찍먹하러갔을때는 왜 요즘은 ~~안그려줘? 같은 댓글도 달렷는데 좀 무섭긴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