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 생각 아니엇을까 싶음
자본 규모 자체도 적어서 음앗같은거 다 오픈소스로 쓴거도 그렇고
일러도 경험 한번도 없는 사람 전속으로 데려오고
이준희 자체도 총괄로는 첨이고, 네오위즈도 돈 별로 없는 회사고
초기 캐릭터들 바이올라 르토 같은거 보면 솔직히 디자인 적당히 다른캐릭들 배껴온거고 ㅋㅋ
적은돈 투자해서 걍 적당히 해먹을려한거같은데
나름 잘돼서 이만큼 온거같음
할 생각 아니엇을까 싶음
자본 규모 자체도 적어서 음앗같은거 다 오픈소스로 쓴거도 그렇고
일러도 경험 한번도 없는 사람 전속으로 데려오고
이준희 자체도 총괄로는 첨이고, 네오위즈도 돈 별로 없는 회사고
초기 캐릭터들 바이올라 르토 같은거 보면 솔직히 디자인 적당히 다른캐릭들 배껴온거고 ㅋㅋ
적은돈 투자해서 걍 적당히 해먹을려한거같은데
나름 잘돼서 이만큼 온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