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폴리머 탄창 사이즈 안 맞는거 줄질 좀 해서 사이즈는 맞춰봤는데 이거 갈아낸 표면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 원래랑 큰 차이 안날까?


지금 생각하는건 히트건으로 표면 좀 지진다음에 표면 거칠거칠한 사포로 살짝 눌러서 원래 질감처럼 만들어볼까 하는데 혹시 해본 챈럼 있으면 조언을 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