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즈마로 신규유입될 게이들 관심끌려면


씹덕 최적화인 성능-여케 2연픽은


당연히 할 수 있는 일임.



2.0이라고 외부에 광고하고


신규유저 유치하려는데


성능에 하자 있는 여케가 나온다?



내가 돈 벌어야하면 그렇게 안함.



난 그냥 씹덕 유저샛기니까


각청 홍보나 할거임



각청 함 맛봐라~ 쥑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