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초동버프 하나만 바라보고 써도 될 정도의 성능임
다만 아레나 케릭풀이 늘어나면서 쓸 입지가 많이 줄어들었음
나같은 경우에는 프레나 공덱에서 가끔 리노덱에 넣음. 맞 리노면 모니카 넣은쪽이 먼저 쏘거든
다만 아레나 코인을 소모하는데 히요리, 타마키, 리노에게 먼저 투자를 해야되니 모니카 구경하기가 힘들긴 함
그리고 뉴비 입장에선 아야네와 미소기도 1년 뒤에 6성이 나오니까 더 미뤄지겠지만
모니카는 유니크 하지만 사용처가 한정적이고 나중에는 쓰일일이 거의 없다고 보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