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랑 고로나올거는 같은데 고로는 일단 거르고 토마는 뽑는다 아야카 오빠 진짜 궁금하네 아야카랑 같이 5성일거 같은데 아야카 대사보면 오빠 언급이 있어서 적어도 출시는 될거같은데......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원신
이나즈마 남캐들 출시되면 뽑을거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51
작성일
댓글
[4]
글쓰기
ㅎㅎㅈㅅㅋㅋ
종려는사기다
ㅇㅇ (183.104)
삭제
수정
마인맨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에픽세븐
님들 느린메테네 조은거맞음?
[9]
153
0
카운터사이드
미나토 블레이즈디펜줬는데
[1]
56
0
에픽세븐
에픽콘 찾고잇슴
[7]
74
0
붕괴3rd
초끈 치고 자기 vs야한거보고 자기
[10]
175
0
원신
바위는 진짜 캐릭풀 언제 늘려줌
[21]
246
2
원신
각청, 넌 꽃밭에 들어가지마
[9]
224
6
NamTaeSan
기타
모치오레) 에로 망가를 그리고 싶다
763
0
가이진
통통통통통통통
[3]
89
1
유렉카 관리
신고
그 지금 호감터지는거 아는데
[11]
180
3
퍼니싱
중섭
패키지까지 그대로 나오면 니어 올씃찍기 ㄹㅇ 적기인듯
[3]
139
0
유즈소프트
스포
사쿠모유) 갑자기?
[5]
68
0
원신
윾라 창백4셋이랑 기사2창백2랑 비교한 글 있음?
[2]
126
0
유즈소프트
아어 포인트 왤케 안모임?
49
0
원신
이나즈마 남캐들 출시되면 뽑을거임?
[4]
151
0
라스트오리진
라붕이 술장 정리겸 해서 모아온 술들 사진 찍어봄
[22]
1311
53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주시윤 반격도 특수긴가?
[2]
57
0
라스트오리진
챈이 온통 라오얘기인데 안 타고 있엌ㅋㅋㅋㅋ
[3]
119
0
에어소프트
잡담/일상
이건뭐여ㅋㅋㅋㅋㅋ
[5]
182
3
(권한 없음)
유즈소프트
리들조커) 나는야 스킵하는 남자
66
0
퍼니싱
평화로운 챈에 비틱간다
[4]
105
0
툴리우스
✅스샷
전쟁으로 얻은 수확
[4]
230
1
카운터사이드
🔞
짤꼴잠
[3]
245
0
사회
노... 노.... 노....
[3]
86
0
에픽세븐
영웅스펙
념글 보고 세팅한 결속 카일론
[17]
429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