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속보

반응으로 나오는 결정은 솔직히 신경도 써본 적 없는데.
그냥 종베도 둘이 성능이 너무 좋아서 잘 쓴다는 느낌임.
심지어 바위공명이 아무리 좋다해도 알베도 없으면 공명 포기하는 경우 많지 않나? 지금 쓸만한 바위 4성캐도 없고 5성은 종베도 둘이 끝이니.
바위도 캐릭풀좀 늘려줫으면 좋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