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으로 나오는 결정은 솔직히 신경도 써본 적 없는데.
그냥 종베도 둘이 성능이 너무 좋아서 잘 쓴다는 느낌임.
심지어 바위공명이 아무리 좋다해도 알베도 없으면 공명 포기하는 경우 많지 않나? 지금 쓸만한 바위 4성캐도 없고 5성은 종베도 둘이 끝이니.
바위도 캐릭풀좀 늘려줫으면 좋겠네
각 채널에서 올라오는 모든 게시물의 모음입니다.
원신
바위는 진짜 캐릭풀 언제 늘려줌
추천
2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46
작성일
댓글
[21]
글쓰기
ㅇㅇ
Tartaglia_Childe
ㅇㅇ
ㅇㅇ
KOKOMI_ZONBER
포롱이
Tartaglia_Childe
21호
ㅇㅇ (1.235)
삭제
수정
ㅁㄴㄹㅇ
keqing
Tartaglia_Childe
keqing
Tartaglia_Childe
ㅎㅎㅈㅅㅋㅋ
Tartaglia_Childe
우앙종
Tartaglia_Childe
ㅇㅇ
왕멋진종려
Tartaglia_Childe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TS물
재밌는 ts소설의 기준은 뭘까
[3]
73
0
라스트오리진
엘라 개가튼련아 그만 도도하게 굴어
[6]
160
0
원신
멀티/친구
퀵토벌 같이돌사람 월8
[2]
107
0
라스트오리진
개노 이제 봤는데
[1]
106
0
카운터사이드
페) 아인 기여움
[9]
101
-1
붕괴3rd
이거 어캐하는거냐?
[5]
153
0
원신
요이미야 안 뽑기도 그렇네
[4]
203
0
가디언 테일즈
좆뉴비 픽뚫로 가브리엘 먹었는데 전무 정가 쳐도 됨?
[4]
167
0
붕괴3rd
내 붕괴 인생 후회하는 점.
[32]
3339
39
에픽세븐
님들 느린메테네 조은거맞음?
[9]
153
0
카운터사이드
미나토 블레이즈디펜줬는데
[1]
56
0
에픽세븐
에픽콘 찾고잇슴
[7]
75
0
붕괴3rd
초끈 치고 자기 vs야한거보고 자기
[10]
176
0
원신
바위는 진짜 캐릭풀 언제 늘려줌
[21]
246
2
원신
각청, 넌 꽃밭에 들어가지마
[9]
225
6
NamTaeSan
기타
모치오레) 에로 망가를 그리고 싶다
763
0
가이진
통통통통통통통
[3]
90
1
유렉카 관리
신고
그 지금 호감터지는거 아는데
[11]
180
3
퍼니싱
중섭
패키지까지 그대로 나오면 니어 올씃찍기 ㄹㅇ 적기인듯
[3]
140
0
유즈소프트
스포
사쿠모유) 갑자기?
[5]
69
0
원신
윾라 창백4셋이랑 기사2창백2랑 비교한 글 있음?
[2]
126
0
유즈소프트
아어 포인트 왤케 안모임?
49
0
원신
이나즈마 남캐들 출시되면 뽑을거임?
[4]
152
0
라스트오리진
라붕이 술장 정리겸 해서 모아온 술들 사진 찍어봄
[22]
1312
53
카운터사이드 건틀렛
주시윤 반격도 특수긴가?
[2]
5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