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맨땅계로 시작한거
2. 뉴비 때 심연,좆장 중요한지 모르고 처음 열렸을 때 한번만 치고
그 후부터 65렙까지 안치다가 키갤 알고난 후 부터 치기 시작함.
스승도 방치형 야생 스승이라 도와주거나 알려준거 하나 없음
3.패키지 있는지 모르고 깡수정 밖음
4.주간 퀴즈는 75렙 때 처음 알음.
나와 같은 길을 걷지 않게 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려주는데 제자들이 자꾸 폐사함.
1. 맨땅계로 시작한거
2. 뉴비 때 심연,좆장 중요한지 모르고 처음 열렸을 때 한번만 치고
그 후부터 65렙까지 안치다가 키갤 알고난 후 부터 치기 시작함.
스승도 방치형 야생 스승이라 도와주거나 알려준거 하나 없음
3.패키지 있는지 모르고 깡수정 밖음
4.주간 퀴즈는 75렙 때 처음 알음.
나와 같은 길을 걷지 않게 하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려주는데 제자들이 자꾸 폐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