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팅으로만 갤질하는데
짭다로 쉴드 깬다는둥 그런말이 많더라고
근데 짭다 효과에서는 쉴드관련된 옵션이 전혀없는데 거론이 자주되니깐 하는말임
추가로
삐로냐 발키리 설명란 보면 쉴드 파괴라고 적혀져있던데 역시 스킬셋에는 쉴드파괴 관련된 스킬이없음
우찌댄기고
눈팅으로만 갤질하는데
짭다로 쉴드 깬다는둥 그런말이 많더라고
근데 짭다 효과에서는 쉴드관련된 옵션이 전혀없는데 거론이 자주되니깐 하는말임
추가로
삐로냐 발키리 설명란 보면 쉴드 파괴라고 적혀져있던데 역시 스킬셋에는 쉴드파괴 관련된 스킬이없음
우찌댄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