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바임ㅋㅋ
디바는 힐빨아먹는 괴물임 그냥
디아 누더기 이런애들은 끝이라도있지
디바년은 처맞는게 끝도없어서 밑빠진독마냥 힐스킬 다빨아처먹음
그리고 힐안주면 안준다고ㅈㄹ
힐주면 기껏힐줘놨더니 한턴 더 안넘기고 자폭터트림ㅋㅋ
솔직히 게임잡힐때 팀에 디바있으면 한숨부터나온다
디바는 힐빨아먹는 괴물임 그냥
디아 누더기 이런애들은 끝이라도있지
디바년은 처맞는게 끝도없어서 밑빠진독마냥 힐스킬 다빨아처먹음
그리고 힐안주면 안준다고ㅈㄹ
힐주면 기껏힐줘놨더니 한턴 더 안넘기고 자폭터트림ㅋㅋ
솔직히 게임잡힐때 팀에 디바있으면 한숨부터나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