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블 캐릭이랑 같이 파티 맺고 돌리는게 아닌 이상은
3액셀, 차지우스 어느 쪽이든 디스크 확률 적으로
데리고 다니기 무난하니까.
타입명 그대로 밸런스해서 좋다.

나로선 상시형 나기사인 3액셀이었으면 했는데
그건 너무 바라는 부분이었으니 넘어간다.

アカルイミライヲ--! マイナスツケルノダレダァ?